이러한 멋진 비디오 마케팅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2020. 6. 3. 11:15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멋진 비디오 마케팅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오늘날, 온라인 비디오는 마케팅에서 미래의 방법이다.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찍어서 웹사이트에 바로 올릴 수 있다.


전 세계 사람들은 비디오를 보고 공유할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동영상을 많이 만들수록 더 좋다.


시청자들이 새로운 콘텐츠를 찾아 자주 채널에 방문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동영상을 게시하십시오.


온라인에 수많은 비디오를 저장하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노출과 인지도가 높아진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에게 당신의 고객들에게 더 개인적인 길을 제공한다.


고객이 매주 동영상에서 답변할 질문을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이 함께 질문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선물을 제공할 수 있다.




함께 일하는 사람들이 많다면, 그들이 당신이 진행하고 있는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비디오 대변인은 분명하게 말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기를 투사하고 카메라 앞에서 편안해야 한다.


비디오에서 여러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꺼리지 마십시오.




동영상에 일관된 톤을 유지하십시오.


진지한 방법 비디오나 재미있는 비디오는 둘 다 똑같이 잘 작동한다.


물론, 당신은 당신이 누구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고 누가 그것을 볼 것인지에 따라 무엇이 적절한지를 명심하기를 원할 것이다.


비즈니스 어조를 생각할 때마다 이미지뿐만 아니라 이러한 것들을 고려하십시오.




각 비디오에서 당신의 고객들에게 무언가를 물어볼 필요가 있다.


이 문장은 "콜 투 액션"이라는 레이블이 붙으며, 긍정적인 요청, 요구 또는 제안으로 시작한다.


예를 들어, 시청자가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 제공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성공의 열쇠는 시청자들이 이러한 행동을 쉽게 하는 것이다.




비디오에 대한 소개와 아웃트로의 대본을 만드세요.


자기와 사업을 소개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회사 이름을 한 번 더 말해라 - 행동으로 옮긴다는 것을 잊지 말아라!



짧은 영상이 가장 좋다.


시청자의 주의를 끌려면 동영상을 3분 미만으로 유지하십시오.


아마 5분 정도는 괜찮겠지만, 그보다 더 길게는 하지 마.


짧고 달콤하게 보관하는 것을 기억하라.




동영상을 함께 볼 때 자신의 개성이 빛을 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청중들은 주로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정확하게 보는 것에 관심이 있다.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사는 것을 편안하게 느낄 것이다.


당신의 얼굴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과 영구적으로 연결될 것이다.




회사, 제품 또는 서비스, 이메일 목록 등록의 이점에 대한 간단한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정보 제공 eBook과 같은 프로모션 프리비어를 제공하고, 어떻게 하면 가장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그들이 당신을 보고, 당신의 사업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때, 그들은 더 기꺼이 반응할 것이다.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에 더 자신감을 느끼길 바란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녹음을 받으십시오.


이 기사의 팁을 적용하면 비디오 마케팅을 성공시킬 수 있을 것이다.